콜러베이트 플랜 소개

콜러베이트는 개인, 조직의 규모별 다양한 구독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플랜에서 전자결재 및 태그 등 기본 주요 기능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각 구독 옵션별 차이는 콜러베이트 홈페이지에서도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팀: 개인 Gmail 사용자 또는 소규모 조직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 비즈니스: Google Workspace Business를 구독중인 조직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플랜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조직에 최적화된 사용자 맞춤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팀 플랜 #

콜러베이트 팀 플랜은 소규모 그룹이나 부서 등을 위한 플랜으로 별도의 설치 없이 사용자를 초대하여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팀 플랜은 Google Workspace를 사용하지 않거나, 조직 차원의 문서 중앙관리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은 개인 및 소규모 조직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 관리자는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여 팀 플랜에 가입하고 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llavate 팀 플랜 가입 및 팀 생성하기

비즈니스 플랜 #

중요: 콜러베이트 비즈니스 플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Google Workspace Business를 구독중이어야 합니다. 

콜러베이트 비즈니스 플랜은 모든 Google Workspace Business 플랜과 호환됩니다. Google Workspace 관리자는 Google Workspace Marketplace에서 콜러베이트를 회사 도메인 전체를 위해 설치해야 합니다. 이후 Google Workspace 구성된 정보와 콜러베이트를 연동하여 조직원과 함께 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플랜에는 조직 단위 사용자에게 적합한 전자결재 옵션과 관리 옵션이 제공됩니다.

조직 관리자는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여 비즈니스 플랜에 가입하고 조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비즈니스 플랜 설치 및 가입하기

엔터프라이즈 플랜 #

콜러베이트에서는 다양한 API 지원, 프리미엄 고객 지원, 사용자 맞춤 기능, 최첨단 보안 및 규정 준수를 포함하는 대규모 조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플랜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거나, 귀하의 조직에 최적화된 콜러베이트 서비스 구성에 대한 문의가 있는 경우, 콜러베이트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통화: 영업팀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