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플랜별 문서 권한 차이 알아보기

팀 플랜 #

팀 구성원간 제출 및 검토한 전자결재 문서의 모든 소유권은 제출한 작성자가 보유합니다. 비즈니스 플랜과 달리 제출된 전자결재 문서의 소유권을 별도의 관리계정으로 이관하지 않습니다. 팀 관리자는 팀 내 전자결재 문서를 수정(Editor)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 팀 구성원이 탈퇴한 경우 해당 사용자가 소유한 전자결재 문서의 백업 및 이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플랜 #

조직 내 사용자간 제출 및 검토한 전자결재 문서의 모든 소유권은 문서 관리자(Document Manager; DM)에게 자동 이관됩니다. 비즈니스 플랜은 문서 관리자 계정으로 전체 전자결재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문서를 제출하고 검토하는 일반 사용자는 전자결재 문서별 옵션에 따라 수정(Editor) 혹은 보기(Commenter)가 가능합니다.

팀 및 비즈니스 플랜에서의 결재 상태별 문서 소유자(Owner) #

작성중상신 후(검토중)상신 후(검토 완료)
팀플랜작성자작성자작성자
비즈니스 플랜작성자문서 관리자문서 관리자
참고: 모든 전자결재 검토자는 기본적으로 최종 검토가 완료된 Collavate 전자결재 문서에 대하여 코멘트 및 보기 권한만을 가지며, 더 이상 수정할 수 없게됩니다. 만약, 전자결재가 종료된 이후에도 참여자들에게 기존 수정 권한을 유지하고 싶은 경우, 전자결재 옵션 중 결재 후 나와 결재자의 편집 권한을 유지합니다 항목을 체크 한 후 상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