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플랜을 활용하여 다양한 이용자와 협업 시작하기

Collavate의 팀 플랜은 다양한 산업에서 동적인 프로젝트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다수의 프리랜서와 협업 중인 마케팅 에이전시를 상상해보십시오. 프리랜서의 경우, Google Workspace를 유료로 구독하지 않을 확률이 높을 뿐 아니라 보안 상의 문제로 조직 도메인의 계정을 부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팀 플랜을 활용하면 Google Workspace를 구독하고 있지 않아도 다수의 개인 지메일 이용자를 자신의 팀으로 초대하여 창의적 자산을 공유하며 신속한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계획할 때 팀 플랜은 여러 프리랜서 들을 하나의 팀으로 초대 하여 적시에 승인을 확보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마케팅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팀 플랜 최초 가입하기 #

소규모 팀 또는 조직의 리더의 경우 반드시 먼저 Collavate 팀 플랜에 가입하고 팀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팀 플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document.collavate.com/welcome로 이동합니다.
  2.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3. 콜러베이트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간단한 가입 정보를 입력 후 계정 생성을 완료합니다.

자신의 팀에 사용자 초대하기 #

팀 설정이 완료된 경우, 팀 관리자는 관리자 메뉴를 통하여 Gmail 및 Google Drive를 사용하는 사용자 누구나 자신의 팀에 초대하고 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사용자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우측 상단에서 +사용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3. 초대할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기입합니다.
  4. 사용자 초대를 클릭합니다.
도움말: 초대된 사용자는 기입된 이메일 계정을 통해 초대장을 받게 되며, 해당 이메일을 통해 초대를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관련 리소스 #